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.
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,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.
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!
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게시판 내용
High School Exchange to US
작성자 한국YFU 등록일 2020-06-23 17:25:22 조회수 85

High School Exchange to US

- YFU 31기생 4OT -

 

'20년 미국고교(HS 31) 교환학생 및 학부모의 네 번째 오리엔테이션620, 양재동 aT센터에서 있었다.

 

지난 3OT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Covid-19의 생활방역 수칙에 따라, 모든 참석자는 열감지 카메라와 비접촉 체온계로 체크 후,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를 사용 후에 OT 장소로 입장하였다.

 

이 날 OT에는 이 혁 국장의 기도로 시작하였으며,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Voca Test가 있었다. 이어서 현재 영어 공부방법과 교환유학을 위해 연습하는 활동 및 출국 전 고쳐야할 점에 대한 주제로 English Speech, 미국YFUvolunteer조슈아(Joshua) 선생님의 Skype 원격코멘트가 이어졌다.

 

또한 YFU를 통해 2011년 미국고교 22(Missouri)2014년 미국대학 32(Kansas)로 유학한 권 선배 리턴이(현재 Oklahoma 주립대 4학년/회계학)가 후배 교환학생 및 학부모께 성공적인 교환유학을 위한 다양한 Tip과 조언 및 준비사항을 자세하게 전하였다.

 

이후, 미국 초청장(DS-2019) 원본 전달 및 비자 신청에 관한 안내가 있었다. 이어서 학생들의 안전한 YFU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YFUCovid-19 대응으로 도착 후 오리엔테이션 교육, 보험, 비행편, 가정 및 학교 배치에 따른 다방면의 조치를 소개하였다. 또한 미국 매체를 통한 Data를 정리하며, 미국 현지의 Covid-19의 준비와 마음자세 등도 함께 교육하였다.

 

31기 학생 및 학부/모는 다음 달 725()에도 YFU 출발 전 교육을 함께 받을 것이며, 배정된 미국 가정 및 학교의 일정에 따라 9월초 미국으로 출국 예정이다.

Voca Test에 집중하는 학생들


준비해온 English Speech를 발표하고, 경청하는 학생들




학생들의
English Speech를 듣고 코멘트하는 Joshua 선생님

 




facebook tweeter line